공지사항

[안내] 각 챕터 정보변경 신청 안내

KAGRO 0 12,884 2012.01.15 01:22

새해를 맞이 하여 각 협회 회장님 .이사장님. 그리고 임원 여러분 안녕 하십니까.
새해는 각 협회의 발전과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 하기를 빌겠습니다.

총회 에서는 다음과 같이 알려 드립니다.

새해를 맞이 하여 각 지역 협회의 회장 그리고 이사장님의 이취임식이 거행 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총회 에서는 각 지역 협회에 총회의 공문전달 및 협회 행정을 위하여 각 지역 협회의 새로운 정보를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총연 에서는 각 지역 협회에 관한 변경(새로운 회장.및 이사장님의 이름 및 .협회주소.전화번호.이메일 주소 등등)이 있을 경우 바로 총회에 연락을 해 주실 것을 말씀 드렸지만. 전혀 이루어 지질 않고 있습니다.

변경된 협회의 정보가 업데이트 되지 않을 경우 총회에서 발송 하는 잡지.또는 공문 그리고 이메일 이 반송 되어 오는 경우가 많이 있어 . 총회에서 각 챕터에 정확히 전달 할 수 없는 어려움이 있어 아래와 내용을 작성 하여 총연으로 보내 주시기를  각 챕터에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협회 이름

 

회장 이름

 

전화번호

(핸드폰)                                (사업장)

주 소

 

이-메일

                                    @

 

이사장 이름

 

전화번호

(핸드폰)                                (사업장)

주 소

 

이-메일

                                    @

 

협회 사무실

전화번호

(사무실)                                (팩스)

주 소

 

이메일

                                     @

 

보내실곳
이-메일: kagronational@gmail.com
Fax: 215-662-049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