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추기 위한 조정에 불참키로 했다.

test 0 9 08.12 04:41

면세점 임대료를 낮추기 위한 조정에 불참키로 했다.


조정이 무산되고 두 면세점이 철수를 결정한다면 공사는 반년 안에 신규사업자선정을 마친다는 방침이다.


계룡시(시장 이응우)는 이달부터 민간임대주택사업자를 대상으로 임대차계약 변경 신고 등 법적 의무사항을 문자로 사전 안내하는 '스마트 알림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임대차계약 신고 누락으로 인한 과태료 부담 등의 문제를 줄이고자 도입된 이번 서비스는.


사진=전남도 제공) 2023.


카카오뱅크는 개인사업자대출 서비스를 출시한 지 약 3년 만에 누적 공급액이 4조원에 육박했다고 8일 밝혔다.


카카오뱅크는 2022년 11월 개인사업자뱅킹 출시 이후 다양한사업자전용 대출상품과 편의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개인사업자신용대출과 개인사업자.


카카오뱅크가 개인사업자대출 서비스 출시 약 3년 만에 누적 공급액 4조원을 기록했다.


개인사업자대출 고객 10명 중 6명은 중·저신용자인 것으로 나타났다.


카카오뱅크는 2022년 개인사업자뱅킹을 출시한 이후 '개인사업자신용대출'과 '개인사업자보증서대출.


[앵커] 이런 가운데 올해 하반기 가계대출을 당초 계획의 절반으로 줄여야 하는 은행권은 그 활로를 개인사업자, 즉 소상공인에게서 찾고 있습니다.


전자담배


정부도 소상공인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대출 갈아타기 확대를 계획 중인데, 케이뱅크가 그 물꼬를 틀 것으로.


중국 등 이른바 '우려국'에 대한 안전성이 입증되면 정부가 인증을 부여하는 방식이다.


소비쿠폰'의 불법유통이 경기도 내에서 잇따라 발생하고 있다.


사용처가 제한된 연매출액 30억 원 이상 매장에서 편법으로 신규사업자등록증을 만들거나 단말기 교체 등을 통해 소비쿠폰 결제를 행해오고 있어선데, 지속적으로 의혹 신고가 관할 시·군에 접수되는.


▲ 인천지역 30세 미만 청년사업자현황.


/출처=국세청 국세통계포털 인천지역 30세 미만 청년사업자수가 1년 전보다 줄었다.


특히 소매업과 음식업을 중심으로 폐업 사례가 늘면서, 청년 자영업 시장이 전반적으로 위축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