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우체국이 파격적인 서비스로 예금자 잡기에 나섰습니다.
예금만 해도 여행이나 세차 혜택을 준다고 하는데요.
예금자 보호 한도가 1억 원으로 오르자 경쟁이 치열해지는 가운데, 시중은행은 되레 금리를 내리고 있습니다.
인천 남동구와 인천남동우체국이 지난 4일 인천남동우체국집무실에서 치매 환자 실종 예방 및 치매 친화적 환경 조성을 위한 협력체계를 마련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과기정통부는 5일 ‘정보통신공사·우정 분야 산업.
우체국금융개발원(원장 신대섭, 이하 ‘금융원’)과우체국금융개발원 노동조합(위원장 최해송, 이하‘노동조합’)은 8일 지역사회 공헌의 일환으로 영등포구에 위치한 디모데지역아동센터에서 노사 공동 도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인제군과 인제우체국이 4일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상생협력 플랫폼 구축사업’의 첫발을 내디뎠다.
협약식에는 최상기 인제군수 및 이동준 인제우체국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발전을 위한 공동사업 추진과 지속가능한.
우정사업본부 제공 "매일 매일 찍히는 이자를 보는우체국통장에 행복을 담아보세요.
"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는 8월 1일부터 최고 연 2.
0%(세전) 금리를 주는 신상품 '우체국매일 이자 파킹통장'을 10만 계좌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우정사업본부는 8월 1일부터우체국쇼핑 온라인 전통시장관에서 디지털 온누리상품권 결제가 가능하다고 30일 밝혔다.
ⓒ우정사업본부 우정사업본부는 8월 1일부터우체국쇼핑 온라인 전통시장관에서 디지털 온누리상품권 결제가 가능하다고 30일 밝혔다.
가평우체국과 구리우체국이 지난 2일 북면에 100만 원의 성금을 전달하고우체국직원들로 꾸려진 자원봉사자 15명이 수해 복구 현장에서 봉사활동을 벌였다.
특히 봉사 장소는 장비로 해결할 수 없는 농수로 토사 제거 작업으로 군장병들도 어려워 철수한 난이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