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에서 합동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고준위 방사성폐기물 처분 사업과 관련해 원자력·지질·건설 등 다양한 분야전문가150여 명이 한자리에 모여 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로, 각 분야 학술단체로 구성된 협의회와의 긴밀한 논의가 이뤄졌다.
안원기 서산시의원 서산시의회 안원기 의원(국민의힘, 재선·석남동)이 최근 '자치입법전문가1급 자격증'을 취득하며 입법 역량과 의정 전문성을 공식 인정받았다.
이번 자격 취득은 한서대학교 총장상과 지방자치TV 표창 수상에 이어 이룬 성과로, 자치입법 분야.
구윤철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6일 국회 기획재정.
스파 및 피부과 등에서 21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전문 테라피스트가 공동으로 개발에 참여했다.
디자인 요소와 기능적 측면,전문가의 테크닉 경험을 함께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토아는 100% 황동 소재로 제작됐으며, 괄사의 주요 기능인 노폐물 배출과 순환 관리.
보건복지부 보건복지부가 6일 서울 중구 컨퍼런스 하우스 달개비에서 인공지능(AI) 복지·돌봄 혁신을 위한전문가간담회를 개최했다.
AI가 복지·돌봄 분야 혁신을 주도할 기술로 주목받는 가운데, 이를 국민이 체감할 정책과제로 연결하기 위한 첫걸음을 마련했다.
농촌진흥청은 5~6일 전주에서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농업생명공학 고위정책회의(HLPDAB)' 국제공동연수회를 개최했다.
수단의 내전이 갈수록 격화하면서 모든 외교적 활동이 붕괴와 내부 분렬이 심화되어 회복 불가능한 분단을 향해 치닫고 있다고전문가들이 5일 (현지시간) 경고했다.
이들은 제도적 매커니즘의 실종과 국내 정치 세력의 이탈이 평화를 향한 여정에서 결정적인 장애가.
ACPCS는 아시아 국가 문화유산 담당자들을 우리나라.
주관 ‘2025년 우수모델 및 2026년 신규아이템 시상식’에서 어르신일자리 수행기관 27곳 가운데 성북시니어클럽 ‘보행로정보수집전문가’ 사업단이 우수모델로 최종 선정됐다.
이번에 우수모델로 선정된 ‘보행로정보수집전문가’ 사업단은 시각장애인, 휠체어.
이번 간담회는 AI 기반 복지·돌봄을 국민 체감도 높은 정책과제로 연결하기 위해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