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진 물고기 가족은/ 앞서거니

test 0 8 08.01 06:30

가진 물고기 가족은/ 앞서거니 뒤서거니/ 건너편 갈대숲으로 들어간다// 아직 노을은 멀었어?/ 강물이 흐르지 않으니 시간도/강바닥에 침전되고 있잖아/ 그래서 소용돌이가 사라지고 있잖아// 도대체 우리는 어디로 가는 걸까// 뱀 대신 안장 높은 자전거가.


그 어민은 이틀 전에 낙동강에서 장어 주낙을 했는데 걸린 장어 상당수가 뻣뻣하게 죽어서 올라왔다고 했다.


강바닥퇴적층이 썩어서 나오는 독가스 때문일 것 같다"라고 했다.


그는 "그 어민은 요즘 삼랑진 쪽 낙동강에서는 바닥이 썩어서.


금강에 있는 보(洑) 3개를 완전 개방하는 등 ‘4대강 재(再)자연화’를 시작하겠다고 24일 밝혔다.


올여름 기록적 홍수를 겪은 후강바닥준설 등 물그릇 확보가 필요한 상황에서 정반대 행보를 보이는 것이다.


24일 충남 금강 공주보(洑)를 찾은 김성환(왼쪽.


소나(초음파를 발사해 되돌아오는 음파를 통해 해저에 있는 물체를 감지하기 위한 측정 장치)와 수증 드론 등을 투입해강바닥과 수풀 등지를 훑을 예정이다.


또 마일리부터 신청평대교까지는 구조견과 드론, 보트 등을 동원한다.


숨진 10대가 토사에 묻힌 채.


지난달 30일 찾은 바카발 미아림강에서 무언가를 밟고는 놀라는 모습.


23일 영국 일간 더 선 등 외신에 따르면 브라질 북동부 마라냥주 바카발 지역 방송사 소속.


드론과 보트를 활용한 공중·수상 수색과 함께, 레저업체 바지선 주변과 부유물에 대한 탐색도 진행중이다.


또 수중 드론과강바닥탐지 장비를 동원한 정밀 수중 수색도 이뤄지고 있다.


현재 남은 실종자는 마일리 캠핑장에서 산사태로 실종된 40대 여성과 덕현리.


천상~언양 송수관 복선화 사업을 최대한 앞당겨 이런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2004년 울산 태화강 상류를 따라강바닥에 묻은 지름 900㎜짜리 관로가 파손되면서 지난 19일부터 25일까지 울주군 서부지역 6개 읍·면(언양·삼남·두동·두서·상북.


프라상은 소녀가 사라진 지점의 수심과강바닥지형을 설명하기 위해 강 안으로 직접 들어갔다.


그는 카메라를 향해 “수심이 깊다”고 말하며 한 걸음씩 내딛다가 강물이 가슴.


프라자오는 소녀가 사라진 지점의 수심과강바닥지형을 설명하기 위해 강 안으로 직접 들어갔다.


구미 대광로제비앙


그는 카메라를 향해 “수심이 깊다”고 말하며 한 걸음씩 내딛다가 강물이.


수심과강바닥지형을 설명하기 위해 강물에 직접 들어간 프라자오는 "강바닥이 고르지 않고 낙차가 있어 위험하다"라고 전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