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장 남북 소통에는 나서지 않고 있지만 우리 측의 대북 조치를 주시하며 소리 없는 호응을 하고 있다고 보고 있다.
채 상병 순직 관련 사건을 수사하는 이명현 특별검사팀이 '임성근 구명 로비' 창구로 지목된 '멋쟁해병' 단체 대화방관계자들에 대해 강제수사를 벌였습니다.
특검팀은 오늘(24일) 오전, 제보자 이관형 씨 등관계자들의 자택과 차량, 사무실을 대상으로 압수수색을.
대북 라디오와 TV 방송을 전면 중단한 뒤 북한이 방해 전파 주파수 10개를 끄는 등 상응 조치를 한 걸로 확인됐습니다.
정부 고위관계자는 "북한이 지난 22일 밤 10시를 기해 방해 전파 10개 주파수를 중단했다"며 "이제 남은 건 2~3개 (주파수)"라고 24.
[카불(아프가니스탄)= 신화/뉴시스] 독일 정부가 아프가니스탄 출신 난민 추방을 위해 아프가니스탄 탈레반관계자입국을 승인했다.
다만 탈레반의 정부 지위를 인정하는 것은 아니라고 강조했다.
사진은 지난 20일(현지 시간) 아프가니스탄 카불 부근의 난민 임시.
한국시간) 허리 통증을 이유로 경기 중 교체된 탬파베이 유격수 김하성의 상태가 여전한 것으로 확인됐다.
탬파베이 구단 홍보팀관계자는 24일(한국시간) MHN과 가진 이메일 인터뷰에서 "김하성의 허리부상 상태가 변한 건 없다.
매일 경과를 지켜보는 중이다"라고.
김건희 여사 특별검사팀이 '집사 게이트'에 연루된 기업관계자들에 대한 소환 조사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특검은 오늘(24일) 오전 10시부터 유니크와 중동파이낸스관계자를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들 기업은 '집사' 김예성 씨 관련 업체에.
중인 채 상병 특검(특별검사 이명현)이 31일 박정훈 해병대 수사단장(대령)을 불러 조사를 진행한다.
특검이 대통령실과 국방부관계자들의 위증 혐의 수사를 본격화했다는 분석이 나온다.
24일 법조계에 따르면 특검은 박 대령을 31일 참고인 신분으로 불러 조사할.
‘2025 호찌민시 교육관계자및 학생 방문단 초청 행사’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농림축산식품부 차관이 24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제427회 국회(임시회) 제4차 농림축산식품법안심사소위원회에 출석해관계자와 대화하고 있다.
농림축산식품법안심사소위원회는 이날 윤석열 정부가 재의요구권(거부권)을 행사한 '농업 4법' 중 양곡관리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