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줄 수 있다”며 영풍 석포제

test 0 14 07.14 20:26

더센텀하이테크


다수 주민의 건강과 생태계 보전에 직접적인피해 를 줄 수 있다”며 영풍 석포제련소에 대해 일반 산업시설보다 훨씬 강화된환경관리및 감독을 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영풍 석포제련소환경피해 주민대책위가 공개한 국민권익위 의결서에 따르면 권익위는 “제련소.


청사 정기와 수시를 병행하는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 지도점검 등 호응 서울 서대문구가 2024년을 대상으로 한 서울시의 자치구환경관리실태 종합평가에서 25곳 중 1위를 차지하며 ‘최우수구’로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시는환경오염물질 배출업소에 대한 자치구.


해당 계획은 미세먼지, 오존, 이산화질소, 휘발성유기화합물 등 다양한 대기오염물질을.


부산 연제구(구청장 주석수)는 최근 장·노년층의 취업 역량강화를 위한 ‘환경관리전문가 양성과정’(사진)을 성공적으로 운영해 총 40명의 교육대상자 중 35명의 수료생을 배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교육과정은 지난 5월 19일부터 지난 4일까지 총 80.


높이기 위한 법 개정안이 발의됐다.


더불어민주당 문대림 국회의원(제주시갑)은 4일 해양오염 대응 체계를 강화하는 '해양환경관리법 일부개정법률안'을 대표 발의했다.


문 의원에 따르면 현재 선박이나 해양시설 소유자는 해양 오염물질 배출 방지 등의 업무를 수행.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9일 지역상생 발전과 동반 성장을 도모하고 재난안전환경통합관리체계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포항시시설관리공단 제공 포항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9일 지역상생 발전과 동반 성장을 도모하고 재난안전환경통합관리.


이번 교육은 신규 공공환경교육 과정인 '햇살교육'으로, 정보 접근이 어려웠던 여성이나 신규 축산인을 대상으로 한다.


축사환경관리와 가축분뇨 처리 방법 등을 중심으로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천 내용을 제공한다.


퇴비화 기술과 악취 저감, 수질오염.


ⓒ문대림 의원(더불어민주당·제주시갑) 문대림 의원(더불어민주당·제주시갑)은 해양오염 대응체계를 강화하는 '해양환경관리법 일부개정법률안'을 4일 대표발의했다.


현재 선박 또는 해양시설의 소유자는 해양오염물질 배출방지 등의 업무를 수행하는.


[부산=뉴시스] 데이터 기반 지능형 해양환경관리지원 플랫폼 '스마트오션빌리지' 누리집 화면 (사진=스마트오션빌리지 누리집 캡처) 2025.


9월부터 도는 레이저 빔으로 미세먼지를 측정하는 △스캐닝 라이다 △대기오염원을 측정하는 열화상 카메라 드론 △환경오염물질 정보관리종합상황실 등 첨단감시장비를 도입해환경오염물질 배출사업장관리를 강화해왔다.


스캐닝 라이다는 전국 최초로 도입해.

Comments